↑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삼표몰탈몰(SAMPYO MORTAR MALL) 화면. [사진제공 = 삼표그룹] |
삼표그룹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 '삼표몰탈몰(SAMPYO MORTAR MALL)'을 열었다고 9일 밝혔다. 최근 스스로 집을 수리하거나 인테리어를 하는 DIY(Do It Yourself)족을 중심으로 커진 실수요자들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서다.
일반적으로 드라이모르타르는 철물점 등에서 40·25㎏ 단위로 포장 판매된다. 이 때문에 철물점과 거리가 멀거나 운반 수단이 없는 일반 시공 작업자 등 실수요자들은 모르타르 구입에 불편을 겪을 수밖에 없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 입점한 삼표몰탈몰에는 일반범용, 무수축 그라우트, 보수용, 자기수평 등 모르타르가 구비돼 있어 철물점에 가지 않고도 클릭 한 번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각 제품 포장지에 기재된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찍으면 시공 영상도 볼 수 있다.
삼표그룹은 고객 편의 증진을 위한 노력도 지속하고 있다. 최근 전화·모바일 주문을 통합한 '삼표 스마트오더'를 도입한 데 이어, 이번 일반 실수요자들의 주문 편의를 위한 온라인 몰까지 유통 플랫폼을 확대해 가고 있다.
삼표그룹 관계자는
[이종화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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