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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 러브스 `포멜로` 컬렉션 [사진 제공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은 6일 영국 니치 향수 브랜드 조 러브스의 국내 판권을 확보하고 가로수길에 팝업 매장을 연다고 밝혔다. 이로서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조 러브스를 비롯해 딥티크, 바이레도, 산타 마리아 노벨라, 에르메스 퍼퓸, 메모, 아이젠버그, 엑스니힐로, 디에스앤더 등 총 9개 니치향수 브랜드를 보유하게 됐다.
조 러브스는 천재적인 조향사 조 말론 CBE(대영제국 훈장)가 2011년 영국 런던에서 론칭한 브랜드다. 개인의 취향이나 기준에 따라 호불호가 갈리는 향수가 아닌 기호와 시대를 뛰어넘는 향수를 만들겠다는 결심에서 탄생한 브랜드다.
독특한 시향 공간으로 구성된 조 러브스 런던 매장은 영국 여향 시 꼭 들려야 할 명소로 자리잡았다. 국내에선 지난해 패션브랜드 자라가 조 러브스 협업 향수를 출시하며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조 러브스 론칭과 함께 오픈하는 가로수길 팝업 스토어는 6일부터 6월 30일까지 약 3개월 간 운영된다. 런던 매장과 동일한 체험형 공간으로 구성됐으며 시향지에 의존하는 기존 시향 방식이 아닌 '향기 타파스 바'를 운영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시향을 원하는 향을 고르면 칵테일 쉐이커로 거품을 낸 뒤 칵테일을 마시듯 마티니 잔에 거품을 담아 향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한다. 그 뒤에는 향을 입힌 신선한 휘핑 크림을 즉석에서 짠 뒤 브러쉬를 사용해 고객의 피부에 부드럽게 발라 향을 직접 느끼며 경험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조 러브스 가로수길 팝업 매장에서는 브랜드의 모든 향수 컬렉션과 바디케어, 홈 캔들(향초)을 만나 볼 수 있다. 그 중에서도 프래그런스 페인트브러쉬는 브랜드 특허 제품으로, 산뜻한 젤 타입의 향수를 부드러운 페인트 브러쉬를 통해 피부에 직접 바를 수 있는 제품이다.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좋아하는 향을 원하는 부위에 적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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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 러브스 창립자인 조 말론 CBE [사진 제공 = 신세계인터내셔날] |
대표 제품 가격대는 오 드 뚜왈렛 향수 50㎖ 14만9000원 대, 100㎖ 23만9000원 대, 프래그런스 페인트브러쉬 7만9000원 대, 샤워 젤 6만9000원 대, 캔들 1
김묘순 신세계인터내셔날 글로벌코스메틱 본부장은 "국내 니치 향수 시장이 여전히 성장 가능성이 높은 만큼 신규 향수 브랜드를 꾸준히 발굴해 도입해 나갈 계획"이라며 "니치 향수하면 신세계인터내셔날을 떠올릴 수 있도록 차별화 된 브랜드 확보로 입지를 굳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영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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