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이 오늘(5일)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동화지구 A-3 블록에 들어서는 '봉담자이 라피네'를 이달 분양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5층, 아파트 8개 동, 전용면적 59∼109㎡ 총 750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2023년 9월 입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단지 반경 2.5㎞ 거리에 수인분당선 오목천역이 위치해 있습니다. 단지가 속한 동화지구(2천420가구)는 수도권 제2외곽순환고속도로 봉담IC와 인접합니다.
단지 동남쪽 인근 도보 거리에 와우초등학교와 병설 유치원이 운영 중이고, 서쪽 인근에 와우중학교가 있습니다.
동화지구 내 초등학교와 고등학교 부지도 계획돼 있으며 근처에 장안대, 협성대, 수원대 등의 대학도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단지 우측으로 이마트 봉담점이 도보권이고 단지 반경 약 1.5Km 안에 CGV, 하나로마트 봉담점, 봉담 중심상업지구가 있습
수원산업단지, 동탄신도시 산업단지, 현대기아차남양기술연구소 등 남양읍 방면에 중소 산단들이 있어 차량으로 10∼30분이면 진입이 가능한 직주근접도 갖췄습니다.
GS건설은 이 단지에 서비스 면적의 극대화를 꾀한 5베이 4면 개방형(일부 주택형) 등 소비자 수요와 주거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형태의 주택형을 적용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디지털뉴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