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오는 4일까지 롯데 자이언츠 응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온 이벤트 페이지에 롯데 자이언츠를 응원하는 댓글을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세븐일레븐 3000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총 추첨 인원은 자이언츠의 1위를 기원하는 의미로 1111명으로 정했다.
롯데 자이언츠의 홈런을 기원하며 홈런 수 예측하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 자이언츠 경기가 시작하는 4일 오후 2시 전까지 3~4일 경기 동안 롯데 자이언츠의 누적 홈런 개수를 예측해 응원 한마디와 함께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실제 홈런 갯수를 맞춘 댓글 중 100개를 추첨해 2만원 상당의 'BHC 치킨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김은수 롯데온 마케팅팀장은 "프로야구 개막전을 앞두고 롯데 자이언츠의 승리를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야구 관람에 재미를 더할 홈런 예측 이벤트와 함께 경기 관람 대표 간식인 치킨 등을 경품으로 증정하니 이벤트에 참여해 야구 경
한편 라이벌인 이마트도 신세계그룹 야구단 'SSG랜더스' 창단과 프로야구 시즌 개막을 기념해 4일까지 한우·대게 등을 최고 40% 싸게 팔고 80여종을 1+1로 증정하는 상반기 최대 할인행사인 '랜더스데이'를 열어 맞불을 놓는다.
[김태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