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 전문 기업 이누스가 자사 브랜드와 라인업을 포괄하는 기업 브랜드 이름을 '더이누스(THE INUS)'로 바꿉니다.
더이누스는 45년간 쌓아온 브랜드 헤리티지를 계승하는 동시에 '공간의 제약과 브랜드의 한계를 두지 않고 유니크한 기업 가치를 창출’해 나가겠다는 성장 의지가 담겼다고 설명합니다.
더이누스는 ‘사람들이 다시 힘을 내어 세상에 나설 수 있도록 만든다’는 미션 아래, 대한민국 대표 욕실 전문 기업으로서 ‘욕실 생활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나갈 예정이라고 강조합니다.
기업 브랜드명 공개와 함께 더이누스는 신규 CI와 이에 담긴 브랜드 핵심가치도 밝혔습니다.
더이누스의 새 CI는 기업 브랜드의 핵심가치를 상징하는 INUS의 알파벳이 부각되도록 부드러운 곡선미와 감각적 레터링으로 디자인했습니다.
‘I-N-U-S’ 각 글자에는 ▲Initiative(선점하고 주도한다) ▲New way(새롭게 만들어 낸다) ▲User-centric(고객중심으로 생각한다) ▲Sincere(진심과 신뢰를 담아 행동한다)라
더이누스 홍승렬 대표는 우수한 욕실 제품 생산과 리모델링 기술 강점을 발판으로 B2B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는 한편, B2C 영역으로 사업 다각화를 통해 ‘욕실 생활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 가는 기업으로 진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