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루페인트가 새롭게 선보인 순&수 올커버 제품 사진. [사진 제공 = 노루페인트] |
'순&수 올커버'는 제품명처럼 별도의 하도 도장 없이 건물 내외·부, 철재, 비철금속, 목재, PVC(플라스틱), 콘크리트, 시멘트, 샌드위치 판넬 등 어디에나 칠 할 수 있는 획기적인 제품이다.
코로나19로 인해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집에 홈오피스, 홈트레이닝, 홈캠핑 등 다양한 역할과 기능을 넣은 레이어드 홈 트렌드가 인기지만 복잡한 공사나 리모델링으로 인테리어를 하기엔 부담스러워 하는 사람들이 많은 현실이다.
'순&수 올커버'는 이러한 소비자 니즈를 연구한 끝에 탄생한 제품으로, 페인트 하나로 건물 외부와 내부 모두 쉽게 사용이 가능해 레이어드 홈 인테리어에 적합하다.
이 제품은 낡은 외벽, 철재 및 목재 가구, 베란다 콘크리트 벽면, 플라스틱 의자나 비철금속 용품, 벽지와 몰딩 등 다양한 공간과 소지에 페인팅 할 수 있다. 프라이머, 젯소 등 페인트를 칠하기 전 사용하는 '하도' 작업도 필요 없다. 컬러 발색력과 부착성이 뛰어나 누구나 쉽게 페인팅이 가능해 자신의 취향과 개성을 살리는 공간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항균, 항곰팡이 기능을 포함해 유해물질로부터 공간을 지키는 안전성이 매우 우수하다.
이번 신제품은 건축자재에 대한 유기화합물 방출강도를 평가해 등급을 부여하는 단체표준 인증마크인 HB마크 최우수 등급을 획득했다, 친환경마크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인체에 유해한 중금속 물질이 없으며, 유해가소제와 BTX(벤젠, 톨루엔, 자일렌)를 사용하지 않았다.
노루페인트 관계자는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짐에
[이종화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