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비는 밝은 성격의 새하얀 북극곰이다. 브로드밴드의 '브로'와 비 티비의 '비'에서 이름을 따왔다. TV 시청을 좋아하는 콘텐츠 마니아 브로비가 다양한 콘텐츠를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비 티비의 매력에 빠져 정착했다는 콘셉트다. 커다란 귀와 듬직한 외형은 각각 고객과의 소통, 안정적인 서비스라는 SK브로드밴드 가치를 담고 있다.
SK브로드밴드 관계자는 "미디어 시장에서 공유·확산의 가치가 중요해진만큼, 브로비가 고객과 콘텐츠의 연결고리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SK브로드밴드는 브로비 캐릭터를 다양한 매체에 적용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갈 예정이다. 공식 홈페이지와 비 티비 서비스 내 각종 배너, 모바일, 소셜미디어 채널 등에 활용된다. 향후 브로비 자체
SK브로드밴드 측은 "브로비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밝고 편안한 이미지를 주는 캐릭터"라며 "브로비 출시를 통해 사랑스런 비 티비의 브랜드 정체성이 일관적이고 효과적으로 전달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승윤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