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해 꼬뜨-게랑의 모델이었던 지코 |
빙그레는 이번 굿즈 디자인에서 특히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100% 이태리 직수입 실크를 사용한 스카프 제품은 기업 SNS 마케팅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한 '빙그레 왕국'을 새겨 넣었다. 붉은 색상에 빙그레 왕국을 대표하는 제품 이미지와 문장을 패턴화해 넣었다.
넥타이 3종 역시 100% 실크 트윌 원단을 사용했으며 빙그레의 대표 제품인 바나나맛우유, 메로나, 캔디바의 패턴을 적용하여 재미와 디테일을 더했다.
↑ 꼬뜨-게랑 스카프 |
제품 구성은 굿즈와 함께 빙그레 제품(아카페라 스페셜티 2종, 요플레 프로틴 드링킹 2종)이 포함되는데 스카프 세트는 59,000원, 넥타이 세트는 49,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무신사 스토어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빙그레는 지난해 여름 꽃게랑 스낵의 모양을 로고화해 패션 브랜드 꼬뜨-게랑(Cotes Guerang)을 론칭했다. 당시 패션 아이콘 지코를 모델로 기용해 꽃게랑 로고를 사용한 티셔츠 2종, 반팔 셔츠, 선글라스, 미니백 2종, 로브, 마스크를 한정판으로 출시해 젊은층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끌었다.
↑ 꼬뜨-게랑 넥타이 3종 |
[김효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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