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제공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니멀 컨템퍼러리 브랜드 구호(KUHO)는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적 기능을 갖춘 요가웨어 및 '투마일웨어(근거리 와출용)' 캡슐 라인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구호는 코로나19 확산으로 달라진 일상에서 소비자들이 필요로 하는 옷이 무엇인지 고민한 끝에 실내 운동부터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에 활용 가능한 애슬레저 상품을 선보이기로 했다.
![]() |
↑ [사진 제공 = 삼성물산 패션부문] |
또 구호는 근거리 외출시 입기 좋은 스타일리시하고 실용적인 투마일웨어 상품을 함께 선보였다. 경량 소재의 롱·크롭 점퍼를 비롯해 배색 디테일을 더한 맨투맨, 스포티한 감성의 배색 카디건, 은은한 광택감의 조거팬츠 등으로 구성됐다.
![]() |
↑ [사진 제공 = 삼성물산 패션부문] |
구호의 요가웨어·투마일웨어 캡슐 라인은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 및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등 주요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요가웨어를 포함한 올해 봄 시즌 상품을 5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은 요가웨어 파우치를 선착순으로 증정받는다.
[심상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