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브자리 새 전속 모델 아이유 |
이브자리는 올해로 데뷔 14년차를 맞는 '국민여동생' 아이유를 새 전속모델로 전격 발탁했다고 9일 밝혔다.
아이유는 음악적 깊이와 예술성은 물론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음악,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최근에는 신곡 '셀러브리티(celebrity)'를 발매해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저력을 과시하는 중이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이브자리 새 얼굴인 아이유는 모든 분야를 아울러 가장 트렌디 하면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는 스타라 생각하며, 특히 젊은 세대로부터 많은 공감과 소통을 이끌어낼 수 있을 거라 믿는다"며 "신뢰 높은 이브자리의 브랜드 이미지에 새 모델의 포근함을 더해 이브자리 만이 말할 수 있는 좋은 잠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특히 아이유의 성실함과 선행에 앞장서는 모습이 이브자리가 추구하는 가치와 부합한다고 판단, 아이유를 개인맞춤형 브랜드 슬립앤슬립의 새 얼굴로 선정하게 됐다는 후문이다. 이브자리는 회사와 모델이 공통으로 가지는 전문성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아이유가 주는 포근함과 상큼함을 더해 브랜드 이미지에 신선함을 불어넣고 MZ세대 공략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앞서 알레르망과 세사와 세사리빙을 운영하는 웰크론은 지난해 각각 전지현과 정해인을 내세우며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나사고 있다.
↑ 알레르망의 전지현 |
알레르망 스핑크스 침대는 국내 유수 브랜드의 매트리스에는 없는 180년 전통의 영국 1위 'Harrison Spinks' 사의 세계 특허를 받은 마이크로 포켓스프링이 들어가 더욱 소프트하고 촘촘한 지지감을 제공한다. 아울러 알레르망의 알러지 방지 기술을 녹여 낸 세계 최초의 알러지 방지 매트리스이다.
↑ 세사와 세사리빙의 모델 배우 정해인 |
웰크론 관계자는 "다양한 작품 활동으로 폭넓은 팬 층을 확보하고 있는 정해인의 깨끗하고 부드러운 이미지가 '세사', '세사리빙'의 침구이미지와 부합해 새 전속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면서 "젊은 감성의 침구 브랜드로 발돋움하고, 나아가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를 주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데 긍정적인 효과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세사와 세사리빙은 최근 2021년 S/S시즌 침구 신상품을 출시하면서 정해인이 참여한 2021 S/S 화보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화보에서는 모던, 엘레강스, 네오클래식 등 세사와 세사리빙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디자인 컨셉의 신제품과 함께하고 있는 정해인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모던' 스타일 침구는 최근 2030세대를 중심으로 유행하고 있는 모노톤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적용됐다. 대표 제품인 '
[안병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