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설명>효성티앤씨가 와디즈에 선보인 친환경 의류브랜드 'G3H10' <사진제공=효성> |
8일 효성티앤씨는 G3H10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 최초 공개했다. G3H10은 공개 하루만에 펀딩률 2029%를 달성했다. 크라우드펀딩은 소비자들에게 투자를 받고 그 금액에 맞게 제품을 제공해주는 방식으로 관심도에 따라 주어지는 보상이 결정되는 식이다. G3H10의 펀딩은 오는 22일까지 진행된다.
↑ <사진설명>효성티앤씨가 와디즈에 선보인 친환경 의류브랜드 'G3H10' <사진제공=효성> |
의류 제작 또한 코로나19로 의류 수요가 감소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 원단·봉제 업체들과의 협업으로 진행됐다. 효성티앤씨는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G3H10 브랜드 제품을 출시해 중소 협력사들과의 협업을 확대해 섬유·의
효성티앤씨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런칭이 단순 섬유 공급을 넘어 소비자들의 목소리까지 반영한 섬유를 개발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B2B기업인 효성티앤씨가 의류를 직접 제작해 일반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최근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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