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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10월 출시된 CEVO-C는 일반 전기차 및 경차 대비 부담이 낮은 가격과 4계절이 뚜렷한 국내 주행환경에 맞게 냉난방 장치 등 편의사양을 갖췄다. 전국 오프라인 정비 네트워크 55개 보유(2021년 1월 기준) 등을 보유해 사후관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 판매된 893대 중에 약 75%는 개인(개인사업자 포함)에게 판매되었으며, 연령대로는 40대(31%)와 30대(26%)의 구매 비율이 가장 높았고 주요 용도로는 출퇴근 및 자녀통학 지원 등 다목적의 근거리 이동이 대부분인 것으로 분석됐다.
캠시스는 올해 배달대행플랫폼 산하 라이더향과 차량공유 서비스향 판로를 추가로 개척하고, 24시간 무인 시승센터를 운영하며 마케팅 활동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또한, A/S 네트워크도 연내 100개소까지 확대할 계
캠시스 관계자는"CEVO-C는 우리나라 도로환경과 법규에 맞게 개발된 초소형전기차량으로 출시 후에도 지속적인 고객의견 수렴과 반영을 통해 업계를 대표하는 모델로 성장했다고 자부한다"며 "판매 1위가 출시 1년여만에 달성한 것이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서동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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