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가전 전문 브랜드 유버스(주식회사 현대렌탈서비스)가 신제품 '나노 직수 정수기(WHCD-10HN/WCD-10HN)'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유버스 나노 직수 정수기'는 저수조가 없는 직수방식으로 오염과 부식에 강한 스테인리스 취수관을 적용했다. 전기 분해 살균으로 내부 유로관을 자동 세척하여 안전한 물을 제공한다. 특히 스테인리스 코크는 분리 가능해 수시로 코크를 세척할 수 있기 때문에 언제나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정수기의 핵심인 필터에는 세디 카본 블럭 필터와 양전하 카본필터가 장착돼 일반세균은 물론 잔류염소와 소독약 등의 각종 유기화합물을 걸러준다. 또한 정전기력의 나노막을 사용하여 각종 세균 및 중금속을 흡착하고, 노로바이러스까지 제거하여 미네랄이 살아있는 깨끗한 물을 제공한다.
사용자의 편의성 향상을 위해 정수, 미온수, 냉·온수 4종류 물 온도 선택과 간편한 원터치 만으로 120·250·500·연속 밀리리터(ml) 정량 추출이 가능하다.
정수기와 별도로 싱크대 밸브에서 출수되는 조리수 연결이 가능하여 식재료의 세척에도 용이하다. 유버스 나노직수 정수기의 정면 폭은 18㎝의 사이즈로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깨끗한 화이트 컬러에 라이트실버와 인디핑크 2종 탑컬러를 기호에 따
WHCD-10HN(냉.온.정) 제품의 렌탈료는 34,900원이지만 신제품 출시기념으로 4,000원 할인된 30,900원으로 렌탈이 가능하고, 유버스 제휴카드 결제 시 매달 최소 13,000원이 추가 할인된 17,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추가 비용 없이 필터 교체 및 정수기 청소 등 전문적인 위생 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MBN 인턴기자 이채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