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세인 알 카타니 S-OIL CEO |
S-OIL은 급변하는 외부 경영환경에 대응해 브랜드 가치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핵심 경쟁력인 품질·서비스를 꾸준히 향상시키고 있다. CM송 광고, 업계 최초 캐릭터(구도일)를 활용한 통합 마케팅 등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도 펼치고 있다.
특히 코로나19로 어려운 경영환경에도 불구하고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코로나 예방 캠페인을 추진하는 등 지속적인
S-OIL은 "이번 수상은 진정성과 일관된 마케팅 활동이 좋은 결과로 이어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새로운 가치와 만족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가겠다"고 밝혔다.
[최근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