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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일 이마트24는 내년 1월 한달간 식품과 생필품 1930종을 대상으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마트24가 생필품을 대상으로 행사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행사 규모도 창립 이래 가장 크다. 편의점 취급 상품수가 3000~4000여개인 것을 감안하면 이마트24에서 판매되는 상품 2개 중 1개가 행사 상품인 셈이다.
행사 상품은 가정간편식(HMR), 라면, 컵밥 등 식사 관련 상품을 비롯해 생활용품, 위생용품 등 생활필수품과 주류로 구성됐다. 다양한 상품이 1+1, 2+1 등 행사 대상에 포함되면서 고객 혜택이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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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24는 코로나19로 먹거리와 생필품을 편의점에서 구매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올해 1월부터 12월 23일까지 매출을 분석한 결과 품목별로 생필품 매출은 20~60% 증가했으며 먹거리
이달수 이마트24 마케팅담당 상무는 "지금까지 용기면, 가공유, 아이스크림 등 즉석 취식이 가능한 상품 위주의 행사를 기획했으나, 올해 코로나19로 고객의 구매 패턴이 변하면서 이례적으로 생필품을 강화한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박대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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