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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진로 페트 [사진 제공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는 진로 페트를 400㎖, 640㎖ 용량의 가정용 제품 2종으로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진로 페트는 코로나 이슈, 홈술 트렌드에 발맞춰 소비자들이 가정에서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출시됐다. 페트 소주는 휴대성과 편의성이 좋은 가운데, 특히, 640㎖ 페트는 페트 시장 내에서도 가장 수요가 높은 제품이다. 400㎖ 페트도 저용량 인기제품으로 새롭게 부상하고 있다.
처음 선보이는 진로 페트는 기존 병의 형태와 볼륨감을 그대로 살려 병 소주를 마시는 것 같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라벨과 뚜껑도 스카이블루 컬러를 적용해, 눈에 잘 띄며 패키지의 매력도를 높였다.
지난 10월 하이트진로는 가정에서 진로를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160㎖의 진로 미니 팩소주를 출시해, 출시 한 달 만에 100만 팩을 판매했다. 지난 7일에는 배달, 포장용 시장을 고려해 진로 미니 팩 소주 유흥용 제품을 출시하는 등 소비자 니즈에 발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진로 페트는 이번주부터 전국에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며, 진로 페트의 출고가는 1208.9원(4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코로나 이슈가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변화된 음주트렌드에 맞춰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든 더 쉽게 즐길 수 있는 핵심 라인업을 구축했다"며, "다양성을 가진 최고의 제품으로 주류 문화를 선도해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강민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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