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가 한국서비스진흥협회에서 주관하는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코웨이는 2006년 최초 인증을 획득한 이후 6회 연속 인증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은 서비스 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난 2001년부터 기업 및 기관의 서비스 품질을 객관적으로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입니다.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에서 개발한 평가 지표를 기준으로 서류심사, 현장평가, 암행평가까지 엄격한 심
코웨이는 이번 평가에서 서비스 전문기업으로서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서비스를 B/S(Before Service)와 A/S (After Service)로 구분하고 권역별로 B/S와 A/S 전담조직을 분리 운영하여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