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샤 글로우픽 어워드 1위 제품. [사진 제공 = 에이블씨엔씨] |
글로우픽은 화장품 리뷰와 랭킹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플랫폼이다. 올해 결산 어워드는 지난해 11월부터 1년간 8745개 브랜드, 10만 7000여개 제품을 대상으로 등록된 약 60만 건의 소비자 리뷰를 분석해 진행됐다.
미샤는 카테고리별 1위 9개 제품, 2~3위인 위너 15개 제품, 루키에 3개 제품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베스트셀러인 '보라빛 앰플'은 안티에이징 에센스 1위에 올랐다. 수분크림 부문에서는 '수퍼 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크림'이, 브라이트닝 에센스에서는 '비타씨 플러스 잡티씨 탄력앰플', 나이트 크림은 '보랏빛 앰플 압축 크림'이 각각 1위에 올랐다.
색조 부문에서는 자연스러운 혈색을 연출하는 '미샤 M퍼펙트 블랑 비비'와 '듀이 글로시 아이즈', '컬러 픽스 아이 프라이머' 등이 1위를 달성했다.
어퓨는 '과즙팡 젤리 블러셔'과 '과즙팡 워터 블러셔' 등 2개 제품이 1위에 올랐다. '과즙팡 무스 틴트'와 '과즙팡 틴트' 등 4개 제품은 2~3위인 위너를 차지했다. '마데카소사이드 수분 젤 크림'과 '본투비 매드프루프 롱앤컬 마스카라' 등 4개 제품은 루키를 수
이준성 에이블씨엔씨 마케팅 부문장은 "이번 수상은 실제 우리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의 솔직한 사용후기와 리뷰로 최고의 제품력을 인정 받았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내년에도 고품질의 제품들로 고객들의 사랑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신미진 기자 mjshin@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