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우 앱에서 감사카드를 작성해 발송하고 전송 화면을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에 올리고 감사 챌린지를 이어갈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그로우 관계자는 "힘들었던 2020년을 마무리 하며 주변인들에게 감사 인사를 먼저 전하자는 취지로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아이스버킷 챌린지, 덕분에 챌린지와 같이 SNS를 통해 서로를 응원하고 감사하는 긍정적인 문화가 확산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로우는 휴넷이 만든 개인 성장을 지원하는 자기관리 통합 앱이다. '비전 관리' '목표 관리' '감사 일기' 등 성공습관을 돕는 기능을 담고 있다. 게시물들은 공개 여부에 따라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다. 응원 및 공감 댓글, 게임 요소를 가미한 배지 획득 등을 통해 꾸준한 실천을 독려해준다. 지난 8월 첫 선을 보인 후
자세한 내용은 '휴넷 그로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앱 설치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그로우'를 검색하면 된다.
[류영상 기자 ifyouare@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