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광고에서는 보온성과 활용도가 높은 웰메이드의 겨울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임영웅의 다양한 매력에서 착안한 사자성어와 겨울 신상품을 재미있게 풀어내 친근하면서도 웰메이드의 새로운 면모를 느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여기에 임영웅의 재치 넘치는 입담과 능청스러운 연기까지 더해져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한다.
지난 28일 공개된 영상은 현재 18만 뷰를 넘어서며 벌써부터 관심이 뜨겁다. 약 3만4000여개의 '좋아요'와 2000여 개의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영상 앞부분에 그려진 임영웅의 '웰메이드 4행시 도전' 장면은 앞서 티저로 공개돼 본 영상이 나오기 전부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와 함께 온라인몰에서는 결제 편의를 높인 전화 주문 결제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상담사 연결을 통해 제품 주문부터 결제까
웰메이드 관계자는 "임영웅은 중장년층은 물론 전 연령대에게 영향력 있는 인물로, 앞으로도 임영웅의 다양한 매력과 브랜드의 스토리를 재미있게 풀어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방영덕 기자 byd@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