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더쿠캠페인'의 주인공인 '다크 초콜릿 가나슈&아몬드'와 '벨지안 초콜릿&헤이즐넛'은 고품질 초콜릿과 원재료를 아낌없이 담아, 화려하고 진한 초콜릿 풍미가 두드러지는 신제품이다. 기존의 단조로운 초콜릿 플레이버와 달리 한 제품에 다양한 프리미엄 초콜릿과 원재료가 어우러져 한입에 3가지 이상의 다채로운 식감과 섬세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이 제품들은 출시 후 매출 130%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번 캠페인 메인 모델로 선정된 광희는 지난 9월 '네고왕'에서 하겐다즈와
[최기성 기자 gistar@mkinterne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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