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앤코는 1일부터 국내 최대 모바일 기프팅 커머스 플랫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티파니가 국내 온라인몰에 정식 입점하고 모바일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접점을 마련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티파니 브랜드 스토어는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밀레니얼 세대 고객 뿐 아니라 티파니 오프라인 부티크에 접근이 어려운 지역의 고객과 온라인 구매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한 공간으로 마련됐다.
대표적인 홀리데이 기프팅 시즌인 12월, 카카오톡 선물하기 티파니 브랜드 스토어에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티파니 T 스마일 펜던트,' '티파니 T1 뱅글', '티파니 키 펜던트,' '티파니 하드웨어 링크 펜던트' 등을 비롯해 티파니에서 제안하는 총 60여개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한 제품은 브랜드 고유의 시그니처 티파니 블루 박스에 1차 포장되며, FSC 인증받은 친환경 소재의 재
티파니 브랜드 스토어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접속 후 '티파니앤코'를 검색하거나 홈 상단 '브랜드'탭에서 '패션' 테마로 접속해 '명품브랜드'를 클릭하면 이용 가능하다.
[방영덕 기자 byd@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