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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U 밀크앤허니 포에버 클래식 케이크 3종. [사진 제공 = 신세계푸드] |
30일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올해 1~10월 이마트24와 GS25 등 편의점에서 판매 중인 '밀크앤허니' 판매량은 전년 동기간대비 44% 증가했다. 밀크앤허니는 신세계푸드의 베이커리 매장 브랜드를 푸딩과 컵케이크 등 디저트로 영역을 확대해 운영 중인 브랜드다.
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카페나 베이커리를 찾는 대신 편의점이나 배달 서비스를 통해 디저트를 즐기려는 소비자가 증가한 데 따른 효과로 회사 측은 분석했다.
이에 신세계푸드는 CU와 손잡고 '밀크앤허니 포에버 클래식 케이크' 3종을 첫 출시하며 판매채널을 확대한다. 이 제품은 우유 케이크와 레드벨벳 케이크, 리코타 치즈 케이크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만한 대중적인 맛을 구현했다.
아울러 이마트24에 '밀크앤허니 딸기크림 초코케익'과 '밀크앤허니 헤이즐넛 초코케익' 등 디저트 케이크 2종을 출시하는 등 라인업도 적극적으로 늘리고 있다. 이밖에 GS25와는 라임 모히또와 온 더 비치, 깔루아 등 칵테일 3종의 맛과 알코올 향을 넣은 '밀크앤허니 X 유어스 마카롱에 취한 밤'을 선보인다.
신세계푸드 관계자
[신미진 기자 mjshin@mkinterne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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