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GC녹십자] |
노발락은 GC녹십자가 국내에 독점 공급하고 있는 프랑스 직수입 분유이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 상황을 고려해 비대면 방식의 화상토크콘서트로 진행됐으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임산부 100명이 온라인으로 참여했다.
노발락 공식 유튜브 '발락 TV'를 통해 행사가 생중계되기도 했다.
이번 행사 1부에는 박해련 전 여성병원 간호과장이 '신생아 목욕하기'라는 주제로 신생아 목욕을 위한 이론적 설명 및 주의사항을 소개됐다. 강의 후 2부에서는 실제로 신생아 목욕 시뮬레이션을 체험해보는 시간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경품 추첨도 진행됐다.
강수정 GC녹십자 브랜드매니저는 "코로나19가 장기화로 인해 산모교실 등 예비맘들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 줄어든 상황"이라며 "예비맘들이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노발락 시리즈'는 프리미엄 유아식인 '노발락 골드'를 포함해 일반 분유인 노발락 'stage1'·
[한경우 기자 case10@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