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사랑의 열매 (왼쪽부터) 사랑의열매 김경희 사회공헌본부장과 ㈜진짜맛있는과일 김희수 대표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청년스타트업 ㈜진짜맛있는과일이 착한소비 업무협약을 맺었습니다. ‘착한소비’란 판매 수익금의 일부분을 기부하는 사랑의열매 공익연계마케팅을 의미합니다.
27일 오전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 회관에서는 사랑의열매 김경희 사회공헌본부장과 ㈜진짜맛있는과일 김희수 대표이사와 등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이 열렸습니다. 이번 협약은 진짜맛있는과일의 주 소비층인 2~30대 세대에게 사랑의열매가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하며, ‘착한소비’를 통해 소비가 기부로 이어질 수 있는 기부문화의 활성화를 위해 기획됐다고 사랑의열매는 밝혔습니다.
㈜진짜맛있는과일은 사랑의열매 로고가 삽입된 한정판 샤인머스캣·귤·허니스윗방울토마토 캔과일 제품을 12월 1일에 출시하며, 내년 4월까지 판매해 발생한 제품의 수익금을 전액기부할 예정입니다.
사랑의열매 김경희 사회공헌본부장은 “진짜맛있는과일과 오늘 협약으로 맛있는 나눔을 펼치게 됐다”며 “진짜맛있는과일 주 소비층인 2~30대에게 더욱 친근한 사랑의열매가 될 수 있길 바라며, 착한소비에 참여해준 김희수 대표이사에게 감사드린다
㈜진짜맛있는과일 김희수 대표이사는 “정성으로 수확한 국산 과일을 소비자에게 제공하면서 기부도 하는 사랑의열매 ‘착한소비’ 캠페인에 동참하게 돼 매우 뜻깊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착한소비를 더욱 알려 많은 청년 스타트업들이 나눔에 동참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 이무형 기자 / maruchee@mb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