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스타벅스 `캐모마일 릴렉서` 최단기간 100만잔 판매 돌파 [사진 제공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는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캐모마일 릴렉서가 지난 10월 30일 출시 이후 25일 만에 100만 잔이 판매되며 역대 스타벅스 비(非)커피 음료 중 최단기간에 100만 잔이 판매된 음료로 기록됐다고 26일 밝혔다.
![]() |
↑ 스타벅스 `캐모마일 릴렉서` 최단기간 100만잔 판매 돌파 [사진 제공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캐모마일 릴렉서는 마음을 안정시키는 효과가 있는 캐모마일 티와 레몬그라스, 로즈마리, 레드커런트를 활용해 올 한 해 코로나19에 지치고 힘들었던 고객들의 몸과 마음을 위로하자는 취지로 개발됐다. 캐모마일 티에 리치와 레몬주스를 혼합해 새콤달콤한 맛을 더하고 로즈마리와 레드커런트로 장식해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
↑ 스타벅스 `캐모마일 릴렉서` 최단기간 100만잔 판매 돌파 [사진 제공 = 스타벅스 코리아] |
박현숙 스타벅스 카테고리 담당은 "캐모마일 릴렉서가 시간이 지날수록 꾸준히 판매량이 상승하며 자몽 허니 블랙 티를 잇는 인기 음료로 떠오르고 있다"며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즐길 수 있는 캐모마일 릴렉서와 함께 많은 고객들이 연말 휴식의 시
한편, 스타벅스는 오는 29일까지 e-스티커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모마일 릴렉서, 토피 넛 라떼 등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를 비롯해 라떼 및 티 라떼류 중에서 음료를 구매할 경우, 미션 e-스티커 한 장을 추가로 증정한다.
[강민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