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코너는 26일 11시 강영주의 인스타그램 프로필에 연결된 LF몰 링크를 통해 3차 협업 제품을 판매한다. 이번 아이템은 프리미엄 코트로 인플루언서와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하루 동안 정가 89만9000원에서 15% 할인된 특별가에 단독으로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세계 최고급 원단산지인 이태리 비엘라 지역에 위치한 유명 울 제조사 '똘레뇨(TOLLEGNO)1900'社의 프리미엄 낙타모 소재 100%를 사용했다. 이에 따라 보온성이 우수할 뿐 아니라 물 흐르는 듯한 특유의 원단결과 고급스러운 윤기가 드러난다고 LF측은 설명했다. 또 정제된 라펠 디자인에 간결한 H라인 실루엣을 적용해 단정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앳코너는 2020 가을·겨울 시즌부터 프리미엄 라인의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하고 제품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유명 인플루언서들을 브랜드의 앰배서더로 선정, 고객들과 소통해오고 있다. 마케팅과 유통은 물론, 디자인과 생산을 비롯한 전 과정에서 긴밀한 협업을 진행해 완성도 높은 협업 아이템도 지속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함께하는 인플루언서는 6만4000여명의 팔로어를 보유한 강영주로 패션에 대한 높은 감도와
최은진 LF 앳코너 디자인실장은 "고객의 니즈와 시장의 트렌드를 빠르게 읽는 유능한 인플루언서들과 틀을 깨는 협업을 지속해 차별화된 만족감을 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방영덕 기자 byd@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