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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일 이마트24는 숙취해소음료 브랜드 '컨디션'과 함께 '속풀라면X컨디션' 한정판 라면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속풀라면은 지난 2017년 이마트24가 편의점 업계 최초로 선보인 해장 콘셉트 자체개발 상품(PL)이다. 이번 한정판은 기존 속풀라면에 컨디션만의 노하우가 담긴 컨디션EX5 농축액을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액상스프에 헛개나무 열매 추출 농축액(0.9%)을 넣고, 면에는 강황(0.1%)을 넣는 등 숙취해소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들어간 점이 특징이다.
이마트24는 컨디션을 제조하는 HK inno.N과 함께 이번 기획상품을 개발했다. 코로나19로 인해 홈파티나 랜선 모임 등으로 연말을 보내는 고객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송년회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이색 협업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
상품패키지 디자인도 새롭게 선보인다. 고객이 상품을 보는 재미를 느끼게끔 컨디션을 움켜쥐고 땀을 흘리며 호탕하게 웃고 있는 캐릭터의 모습을 넣었다.
25일부터 용기면이 판매되며 28일부터는 봉지면을 선보일 계획이다. 각각 50만개 한정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가격은 용기면 1500원, 봉지면 1200원이다. 봉지면 4개 구입시 정상가 대비 10% 할인된 43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출시 기념 프로모션으로 12월 한
김운겸 이마트24 일반식품팀 바이어는 "이마트24 스테디셀러 속풀라면을 재해석한 속풀라면X컨디션이 송년회 시즌 고객에게 작은 재미와 신선함을 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대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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