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이‘BTS 프레스티지 패션돌’을 국내에 선보입니다.
프리미엄 의상과 신발, 각 멤버들의 개성 있는 헤어스타일과 한국식 미니 손하트 포즈 등 기존 패션돌보다 디테일이 더욱 화려하고 정교해졌다는 설명입니다.
기존 패션돌에는 없었던 BTS 로고가 새겨진 소장용 블랙 패키징과 스탠드 액세서리가 추가 로 구성됐습니다.
BTS 프레스티지 패션돌은 마텔에서 제작할 당시부터 한정판으로 극소량 생산돼 각 나라별로 한정 수량만 배정됐습니다.
방탄소년단의 홈그라운드가 한국인 만큼 손오공은 아시아 국가들의 물량을 모두 취합, 제품 출시에 나섰습니다.
사실상 BTS 프레스티지 패션돌 공식 론칭을 통한 판매 기획전은 아시아 최초인 셈입니다.
이와 함께 한복 인형의 명장 ‘단장 한복 인형’에서 제작 및 판매하는 커스텀 디자인 한복 의상도 출시됐습니다.
제작사 단장 한복 인형은 한국의 아름다움이 담긴 11인치 크기의 한복인형을 만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한복인형 브랜드로, 전통과 현대 그리고 예술을 잇는 정교하고 세밀한 고도의 기술력을
손오공 관계자는 “세계적인 글로벌 완구사 마텔에서 만든 BTS 공식 인형에 명장의 손길이 닿아 국내 팬뿐 아니라 해외 방탄소년단 팬들에게도 한국 전통 의상의 아름다움을 선보이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