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은 20일부터 두피케어 인기 상품 9종으로 구성된 '두피두피부 키트'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헤어케어 시장의 큰손으로 부상하고 있는 영 탈모족을 겨냥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CJ 올리브영이 지난 1월 1일부터 11월 19일까지 매출을 분석한 결과 탈모 및 두피 관리 샴푸 매출은 지난해 대비 52% 증가했다. 같은 기간 전체 샴푸 매출 증가세인 11%를 크게 뛰어넘는다. 2030의 구매 비중은 전년 대비 10%포인트 늘어 탈모 시장이 젊어지고 있는 것으로 분석됐다.
'두피두피부 키트'는 볼륨·건조·트러블 등 두피 고민에 맞춘 기능별 핵심 상품을 모두 체험해볼 수 있도록 상품 다양성을 극대화해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대
해당 키트는 올리브영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6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이영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