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는 10월 22일부터 11월 8일까지 18일간 비대면 방식으로 소비자 모델을 선발하는 #집콕모델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했다.
본인의 데일리룩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에잇세컨즈 #집콕모델챌린지)와 함께 포스팅한 지원자 약 4600여명 중 에잇세컨즈 내부 평가를 통해 30명을 선발했다.
에잇세컨즈는 선발된 30명이 올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으로 스타일링한 후 직접 촬영한 집콕 화보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공개한다. 아울러 오는 22일까지 4일간 30명의 집콕 화보 중 '좋아요' 수 상위 6명을 베스트 화보로 선정, 총 1000만원의 상금(1등 300만원(1명),
삼성물산 패션부문 관계자는 "이번에 선발된 에잇세컨즈의 소비자 모델은 가을겨울 시즌 동안 에잇세컨즈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속 다양한 콘텐츠에 출연하는 등 브랜드 모델로 활동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방영덕 기자 byd@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