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제공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패션매거진 보그 코리아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해 참이슬 화보를 촬영하고 포스터 3종을 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참이슬과 아이유의 시크릿 바(bar)'라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화보와 포스터에서 아이유는 세상의 시선에서 벗어나 자신의 솔직한 모습을 보여줬다.
참이슬과 보그 코리아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선 공개된 이미지와 영상은 "주류광고 같지 않고 패션화보 같다", "참이슬답다", "1등브랜드이기에 가능하다", "아이유와 참이슬의 케미가 돋보인다" 등의 호응을 얻고 있다.
화보는 패션매거진 보그 11월호에 수록됐다. 깨끗한 참이슬과 아이유 포스터 3종은 하이트진로의 영업지점을 통해 전국 음식점과 술집 등에 배포된다.
하이트진로는 앞으로도 참이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공개 화보를 계속 올릴 예정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하이트진로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에 있어 끊임없이 새로운 영역을 개척해 나가는 것이 대표
[최기성 기자 gistar@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