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가 발효유 신제품 '요플레 밀(meal) 호박고구마&사과'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요플레 밀 호박고구마&사과'는 요플레의 발효유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신선한 국내산 원유를 사용하고 장 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했으며, 100% 국내산 고구마와 사과 원물을 첨가해 부드럽고 아삭한 식감과 더불어 포만감까지 주는 것이 특징이다.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칼슘, 식이섬유 등 다양한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있어 든든하고 맛있는 영양 간식을 표방한다.
빙그레 요플레 밀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곡물 요거트 트렌드에 맞춰 출시된 요플레의 신규 브랜드다. 바쁜 일상 속 간편하고 영양가 높은 식사 대용식과 간식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주로 과일을 첨가했던 기존 요플레 제품과는
빙그레 관계자는 "현대인의 바쁜 생활습관에 맞춰 간식 또는 식사대용으로 간편하게 챙겨먹을 수 있는 요플레 밀 호박고구마&사과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현대인의 생활 트렌드에 맞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효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