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명의 일러스트레이터와 함께하는 유니클로 마음나눔 감사카드. [사진 제공 = 유니클로]
유니클로가 오는 26일까지 14일 동안 전국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유니클로 마음나눔 감사제'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올해로 8년째 진행되는 마음나눔 감사제는 매년 2차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유니클로의 대표적 사은 행사다. 올해는 베스트셀러 제품 할인과 함께 지역 특산물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마련 됐다. 또 행사 첫날에는 유명 패션 디자이너 '질 샌더'와 함께한 '+J(플러스제이) 컬렉션'도 공개될 예정이다.
↑ 유니클로 `마음나눔 감사제` 안내. [사진 제공 = 유니클로]
먼저 13~19일 진행되는 행사에서 고객들은 '히트텍 엑스트라 웜 크루넥T', '히트텍 엑스트라 웜 터틀넥 T'와 남성용 '히트텍 엑스트라 웜 타이즈', 여성용 '히트텍 엑스트라 웜 레깅스'를 1만4900원에, 남성용 '후리스 풀짚 재킷'을 1만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라운드 넥과 V넥으로 두 가지 연출이 가능한 남성용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컴팩트 베스트' 경량 패딩은 2만9900원, 여성용 'EFM 립 터틀넥 스웨터'는 1만9900원에 판매 된다. 신축성이 좋고 따뜻한 여성용 '히트텍 울트라 스트레치 레깅스 팬츠'는 2만9900원, 남성용 '히트텍 울트라 스트레치 슬림 피트 진'은 3만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여성용 '와이어리스 브라' 1만9900원, 여성용 '에어리즘 울트라 심리스 쇼츠' 5900원 등 이너웨어 제품도 특가에 제공 된다. 이기간 동안 7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후리스 무릎 담요를 선착순으로 증정 받을 수 있다.
20~26일은 각 매장의 직원들이 직접 제안한 지역 특산물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펼쳐진다. 매장별 지역 특산물의 상세 정보는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이 기간 할인 품목은 20일 공개될 예정이다.
유니클로는 또 '마음나눔'이라는 주제에 맞춰 4명(청운, 동렬, 민효인, 베릴)의 일러스트레이터와 협업해 감사카드 및 리플렛을 제작했다. 감사카드는 감사제 시작 전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전달됐다. 청운 작가의 일러스트로 제작된 감사제 리플렛은 이번 행사 기간동안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심상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