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10월 브랜드평판은 빅데이터의 추출과 분석을 통해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알 수 있는 지표다.
로션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한 결과 세타필이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 지수를 합한 브랜드 평판지수에서 1위를 차지한 것.
이는 9월 브랜드 평판지수 대비 29.24% 상승한 수치로, 9월 28일부터 시작한 '#밀당보습' 캠페인이 소비자에게 성공적으로 전달된 결과로 해석된다. 세타필은 이번 캠페인을 위해 3D 애니메이션 제작, 콜레보레이션 굿즈 제작, 서포터즈 운영 등의 새로운 시도를 한 바 있다.
세타필은 올 한 해 수고한 국민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나아시(나를 아끼는 시간)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날부터 29일까지 세타필 SNS 채널에서 진행하는 '나아시' 댓글 이벤트는 방송인 문지애의 '나를 아끼는 시간'을 응원하는 영상을 보고, 댓글로 자신을 위한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90명에게는 세타필 대표 보습템인 모이스춰라이징 크림과 로션, 일러스트레이터 김참새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 굿즈 2종으로 구성된 한정판 '밀당보습' 패키지를 선물한다.
김정연 세타필 브랜드 마케팅 부
[방영덕 기자 byd@mkitn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