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오비맥주] |
'스텔라 원테이블'은 코로나19로 인해 소모임 위주로 변화한 외식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들이 소규모 독립 공간인 '스텔라 원테이블 레스토랑'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푸드 캠페인'으로 기획됐다.
최근 여러 방송 프로그램과 개인 SNS를 통해 요리 솜씨를 뽐내며 푸드 페어링에도 일가견을 보인 가수 성시경을 '스텔라 원테이블' 모델로 선정한 캠페인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 오는 13일부터 스텔라 아르투아 공식 SNS 채널과 브랜드 웹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푸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스텔라 원테이블' 레스토랑을 팝업으로 열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다이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성시경은 레스토랑의 디저트 메뉴인 아몬드 타르트를 소개하는 등 음식 메뉴 선정 전반 과정에 참여했다. '스텔라 원테이블' 레스토랑의 장소, 일정, 예약 방법과 음식 메뉴 등은 추후 상세히 공개될 예정이다.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 담당자는 "뉴노멀 시대에
[최기성 기자 gistar@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