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LF 계열사인 구르메F&B코리아는 국내 대표 홈쇼핑 기업인 CJ오쇼핑의 간판 프로그램 '강주은의 굿라이프'를 통해 7일 오전 8시 20분부터 60분여간 텀블러계의 명품이라 불리는 하이드로 플라스크를 판매했다.
판매 상품은 20온즈(591mℓ), 16온즈(473mℓ) 용량의 와이드 마우스 텀블러 2종과 16온즈(473mℓ) 용량의 커피 리드 텀블러 1종 그리고 전용 세척솔로 구성된 하이드로 플라스크 4종 세트 및 32온즈(946mℓ) 상당의 대형 와이드 마우스 텀블러 1종이 추가된 5종 세트로, 생방송 시간 안에 준비된 물량이 모두 완판됐다.
![]() |
하이드로 플라스크는 국내 유명 포털 사이트에서 '텀블러'나 '보온병' 혹은 '텀블러 추천', '보온병 추천' 등의 연관 검색어로 매달 수 십만 건씩 검색될 정도로 국내 시장서도 인기 브랜드로 등극했다.
조성춘 구르메F&B코리아 대표는 "프리미엄 텀블러 브랜드인 하이드로 플라스크의 성공적인 국내 홈쇼핑 시장 진출은 보다 다변화되어
[방영덕 기자 byd@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