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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피앱. [사진 제공=SPC] |
새 BI는 기존 원형 이미지를 단순화시키고 '고객의 미소와 감사의 의미'를 표현하는 그릇 모양 이미지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해피포인트를 떠올릴 수 있는 'ㅎ'의 이미지를 로고로 형상화해 직관적 이미지를 강화했다. 컬러도 딥블루 색상을 사용해 역동적인 느낌을 살렸다.
SPC그룹은 새 BI를 적용한 '해피앱'도 전면 개편했다. 해피앱 메인 화면에는 소비자 사용빈도가 높은 ▲해피오더(배달 픽업서비스) ▲해피콘(모바일상품권) ▲해피마켓(쇼핑 서비스) 등을 배치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해피앱은 향후 소비자 양방향 소통 콘텐츠
SPC그룹 관계자는 "새 BI를 기반으로 해피포인트만의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해피앱을 통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미진 기자 mjshin@mkinterne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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