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제공 = 왈라뷰] |
이번 이벤트는 왈라뷰 카테고리 립, 아이, 베이스, 헬스뷰티, 헤어&바디 내에서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이 대상이다 .카테고리별로 1명씩 총 5명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립 카테고리에서 제품 구매 후 당첨된 소비자에게 5개의 립 제품을 랜덤으로 추가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당첨자는 다음달 18일 왈라뷰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발표된다.
또 9일부터 29일까지 총 3주간 주차별로 모든 카테고리에서 구매 횟수가 가장 많은 소비자 1명을 선정해 갈바닉 아쿠아 워터 필링기, 블랙해드 피지 흡입 뷰티 석션, 저주파 마사지기 스포테라 팜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카테고리 내 주문 횟수가 가장 많은 소비자 1명에게는 LG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를 경품으로 준다.
제품 하나만 구매해도 매주 50명씩, 총 150명에게 스타벅스
왈라뷰를 포함한 커머스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김성훈 세종텔레콤 이사는 "왈라뷰는 앞으로도 시즌과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기획전을 선보이며 소비자에게 즐거운 쇼핑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기성 기자 gistar@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