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하이드아웃`이 `삼립호빵`과 컬래버레이션해 선보인 `삼립호빵 플리스` [사진 제공 = 코오롱FnC] |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하이드아웃'이 SPC삼립의 겨울 대표 간식 '삼립호빵'과 컬래버레이션한 '삼립호빵 플리스'를 출시한다.
삼립호빵 플리스는 '플리스 호빵 쿠션'과 '플리스 재킷' 두 가지 상품으로 구성됐다. 두 상품 모두 고밀도·고중량의 플리스 소재를 사용해 따뜻하면서도 포근함까지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
플리스 호빵 쿠션은 쿠션, 머플러, 버킷햇으로 이뤄진 방한 3종 세트로 삼립호빵의 대표 상품인 단팥 호빵의 외관을 똑같이 묘사한 것이 특징이다. 플리스 소재를 통해 호빵 특유의 따스함이 느껴지도록 디자인한 것은 물론, 호빵 바닥의 종이까지 원단으로 재연해 재미를 더했다.
![]() |
↑ `하이드아웃`이 `삼립호빵`과 컬래버레이션해 선보인 `삼립호빵 플리스` [사진 제공 = 코오롱FnC] |
하이드아웃과 SPC삼립은 주거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을 위해 '삼립호빵 플리스' 판매 수익금을 기증할 계획이다. 주거취약계층의 자립을 지원하는 '빅이슈 코리아'를 통해 판매원들의 주거 비용, 난방비 지원과 빅이슈 판매 시 입을 겨울 의류를 지원하기로 했다.
하
[이영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