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헤지스의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H' <사진제공=LF> |
LF몰에서 구매 후 스페이스H에서 제품 픽업 시엔 검품 및 시착이 가능하다. 현장에서 무료 반품 및 교환은 물론, 무료 수선과 프리미엄 선물 포장도 제공받을 수 있다. 픽업 주문에 한해선 배송비가 부과되지 않으며 픽업 고객에겐 LF몰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2500마일리지를 지급한다.
스페이스H의 픽업서비스는 헤지스 외에도 닥스, 질스튜어트뉴욕, 마에스트로, TNGT, 아떼 바네사브루노 등 LF가 전개하는 모든 패션 브랜드의 제품에도 확대 적용된다. 고객들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경계 없이 다양한 브랜드를 쉽고 편리하게 만날 수 있다.
헤지스는 한국을 대표하는 쇼핑 중심지 명동에 위치한 스페이스H에서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의 상생 방안을 추구하는 O4O(Online for Offline, 오프라인을 위한 온라인) 개념의 서비스를 선도적으로 실
헤지스는 명동 스페이스H를 통한 매장 픽업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신규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고 현장에서 추가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헤지스의 골프볼 타월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영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