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11번가는 휠라 제품 10여종을 특가 판매한다고 밝혔다.
플리스, 리버시블 다운점퍼 등과 맨투맨, 신발 등 올해 가을겨울 신상품 100여종을 십일절 기획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휠라가 11번가 단독으로 선보인 '포켓 보아 플리스'를 구매할 경우 1만5000원 상당의 휠라 패션 마스크를 선착순 200명에게 증정한다. 다운패딩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휠라 미니 가습기를 선착순 300명에게 제공한다.
11번가는 올해 초 전략적 비즈니스 제휴를 맺은 이후 협업을 이어오고 있는 유한킴벌리와의 브랜드 행사도 계속 진행한다. 하기스 맥스드라이, 크리넥스 데코소프트, 좋은느낌 에어핏쿠션 등 유한킴벌리 대표 생활필수품을 싸게 구매할 수 있도록 최대 2만원 할인받을 수 있는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오뚜기와 함께 컬래버레이션한 11번가 전용 기획세트도 선보인다. 컵밥, 라면 등 집에서 혼자 식사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있는 상품을 골라 담을 수 있는 패키지다. 컵밥 용량은 기존 제품 대비 20% 늘린 점이 특징이다. '톡톡김치알밥(6개)'와 '진라면 매운맛(6개)' 구성 등 총 18종으로 11번가와 오뚜기 로고가 새겨진 자체제작 기획박스에 담아 배송된다. 6일 오후 7시 오뚜기 라이브방송을 통해 컵라면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스페셜 조리법도 소개하면서 방송 시간동안 기획세트 전 상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주말에도 십일절
[박대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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