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디야커피가 2일 출시한 일러스트레이터 섭섭(SUBSUB)과 협업한 '2021 다이어리 세트'<사진제공=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는 일러스트레이터 '섭섭(SUBSUB)'과 협업한 '2021 다이어리 세트'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독특한 그림체로 인기를 끌고 있는 섭섭은 최근 다양한 분야에서 폭넓게 활동하며 주목받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섭섭과의 협업을 통해 2021 다이어리 세트에 커피 한 잔이 주는 일상의 작은 행복과 따뜻함을 작가 특유의 편안한 일러스트에 녹여 위트 있게 표현했다"고 말했다.
2021 다이어리 세트는 캘린더와 파우치 세트 2종, 스티커, 볼펜까지 총 6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캘린더 뒷면에 삽입된 일러스트는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해 활용성을 높였다. 함께 구성된 파우치 2종(여행용, 일상용)은 베이지색상의 캔버스 소재를 사용해 따뜻한 느낌을 더했다.
↑ 이디야커피가 2일 출시한 일러스트레이터 섭섭(SUBSUB)과 협업한 '2021 다이어리 세트'<사진제공=이디야커피> |
김주예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올해 다이어리는 재능 있는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MZ 세대가 중요시하는 위트 있는 디자인과 실용성을 더욱 강조했다"며 "이디야커피에서 선보인 신메뉴와 함께 내년을 준비할 수 있는 다이어리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강민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