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영욱 `달항아리` [사진 제공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이 패션뷰티업계 최초로 자사몰에서 오리지널 미술품 판매에 나선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서울 옥션에서 론칭한 미술 대중화 브랜드 프린트베이커리와 손잡고 이달 26일부터 자사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에서 제프 쿤스, 데이비드 걸스타인, 앤디 워홀, 최영욱 등 국내외 유명 작가의 작품을 판매한다.
작가가 직접 제작한 오리지널 작품부터 작가 또는 유족의 검수를 거친 한정판 에디션 작품 등 총 78점이다.
제프 쿤스의 벌룬 애니멀, 데이비드 걸스타인의 원작 그림과 아트 소품, 물방울 그림으로 세계적 명성을 얻은 김창열 작가의 원작 그림, 최영욱 작가의 달항아리 원작 그림 등을 구입할 수 있다. 미술품 가격은 10만원대부터 6000만원까지 다양하다.
↑ S.I.VILLAGE 미술품 판매 라인업 [사진 제공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명품 패션을 즐기는 사람들이 예술에 대한 관심도 높을 것이라 판단해 에스아이빌리지에서 미술품 판매를 추진했다. 에스아이빌리지는 우리나라 최고의 럭셔리 온라인 플랫폼을 지향하는 온라인몰로 100% 정품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미술품 판매를 기념해 이달 26일부터 30일까지 5일 동안 미술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의 10%를 e포인트로 적립해준다. e포인트는 에스아이빌리지에서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이영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