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FABRIK에는 어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라이프 아카이브(LIFE Archive)가 입점돼 있으며, 두 번째 주자로는 라운지 웨어 전문 브랜드인 로브로브(LOVLOV)가 선정됐다.
로브로브는 한 벌로 24시간, 365일 모든 스타일을 제안하는 것을 모토로 전개되고 있는 브랜드다. 홈 웨어로도, 일상복으로도 편안하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는 '로브' 아이템이 대표적이며, 플라워 및 기하학 패턴 등 유니크한 디자인을 가미한 스타일로 연예인들의 사복 패션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현대백화점 중동점 유플렉스(UPLEX)에 론칭한 편집숍 FABRIK는 일반적인 의류 편집숍 개념을 넘어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오감체험형 공간으로 지난달 전격 오픈했다. 포토존과 팝업존 등 차별화된 매장 구성으로 MZ세대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한편, 그동안 오프라인에서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새로운 브랜드들이 속속 입점하는 등 플랫폼 역할을 톡톡히 수행 중이다.
앞으로도 FABRIK는 해외 및 온라인 브랜드 등 젊은 소비자 층이 선호하는 브랜드를 매장에 순환 배치하고,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등 FABRIK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콘텐츠들을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한세엠케이 관계자는 "독창적인 콘셉트로 셀럽들 사
[방영덕 기자 byd@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