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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행사는 남성, 여성, 아동을 비롯 스포츠, 아웃도어, 프리미엄 패딩까지 100여개 브랜드에서 500억 규모의 물량을 선보인다.
먼저 노비스, CP컴퍼니 등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의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노비스는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등 10개점에서 팝업매장을 열고 신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10/16~11/1, 매주 금토일). CP컴퍼니는 센텀시티점에서 16일부터 18일까지 10% 할인과 동시에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CP컴퍼니 마스크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스포츠, 아웃도어, 아동, 남·여성 패션에서는 대규모 아우터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백화점 전 점포와 SSG닷컴에서는 26일부터 아이더 인기 외투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아이더 대전'이 펼쳐진다. 또 강남점, 센텀시티점, 대구점에서는 푸마, 프로스펙스 등 인기 스포츠 아우터를 최대 50% 할인한다.
이외에 여성에서는 아이잗바바 외투를 최대 50% 할인하는 '바바패션대전', 노스페이스 키즈, 네파 키즈 등 아웃도어 아동 장르를 할인하는 '아웃도어 키즈 아우터 기획전', 질스튜어트 뉴욕, 알레그리 등이 참여해 남성 신상 외투를 선보이는 'LF 컨템포러리 브랜드 데이' 등 대형 할인행사가 준비돼 있다.
100억 규모의 브랜드별 초특가 상품은 SSG닷컴에서 진행된다.대표 초특가 상품으로는 컬럼비아 플리즈 재킷(6만원), 노스페이스 티볼 숏패딩(11만원), 아디다스 플리스(7만9000원), 올젠 패딩 코트(15만9000원), 지이크 남성 코트(7만9000원) 등이 있다.
또 여성패션 브랜드 '마리끌레르'에서는 경량 패딩과 에코퍼, 가디건을 실시간으로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도 SSG 모바일 어플 내에서 31일 오후 10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방송 시청 동안에만 사용 가능한 5% 시청쿠폰 혜택도 받을
최문열 신세계백화점 패션담당 상무는 "코로나로 큰 어려움을 겪는 의류 브랜드 매출 증대와 재고 소진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대규모 할인과 초특가 상품 등 알차게 준비된 이번 행사가 겨울 외투 최대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방영덕 기자 byd@mkinterne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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