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제공 : 애경산업] |
이로써 애경산업은 쇼피 내 공식몰을 오픈하고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를 선보이며 동남아시아 소비자를 대상으로 공식 판매를 시작한다.
애경산업은 쇼피가 진출한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 총 4개 국가에서 애경 공식몰을 운영함으로써 애경산업 브랜드의 인지도 및 제품에 대한 신뢰를 높일 예정이다. 또 향후 '에이솔루션(a-Solution)', 'FFLOW(플로우)' 등 화장품과 '케라시스(Kerasys)' 등 생활용품도 공식 입점해 운영할 계획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코로나19에 따라 세계적으로 온라인 시장의 무궁무진한 '확장 가능성'이 나타나고 있다"며 "애경산업은 지난 6월 미국 아마존 진출에 이어 아세안 온라인 플랫폼에 진출함으로써 'K-뷰티'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며 글로벌 온라인 시장에 대한 확대를 이어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쇼피는 총 6억
[방영덕 기자 byd@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