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담미트가 새로운 브랜드 '백년육우'를 론칭하고 카카오톡 공식 스토어 및 채널과 네이버 스토어를 오픈했습니다.
'백년육우'는 코로나 19로 온라인을 통한 식재료 구매가 활발해진 만큼 국내산 소고기 육우를 누구나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카카오톡 스토어 및 네이버 스토어를 활용했습니다.
또 육우에 대한 알찬 정보와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전하기 위해 '백년육우' 카카오
한편, '백년육우'는 축산물 업력 22년의 다담미트의 새로운 브랜드로 그동안의 육우 유통 및 판매 노하우를 집약해 앞으로 계속해서 신선하고 안전한 육우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