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인도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제품 판매가 현지에서 급증하는 등 호응을 얻고 있다며 '인디아 인사이트 제품' 6종에 대한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제품들은 인도 소비자의 생활을 분석해 기능은 물론 디자인까지 현지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게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재즈 LCD TV는 춤과 노래를 좋아하는 인도인 성향에 맞춰 TV를 켜면 양옆에
힌두어와 영어로 세탁 과정을 안내하는 음성 알림 세탁기, 인도요리 메뉴 기능 전자레인지, 음향 기능을 강화한 GSM 휴대전화 등도 특화 제품입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