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프트립스 립밤 2종. [사진 제공 = GS리테일] |
8일 GS25에 따르면 올해 2월부터 이달 4일까지 립케어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동기간대비 약 67.3% 증가했다.
립밤은 기온이 낮아지는 10월부터 다음해 1월까지 매출 비중이 가장 높은 대표 겨울철 상품이다. 그러나 코로나19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됨에 따라 습한 마스크 속 열기로 건조해진 입술 피부를 보호하려는 소비자들이 늘어난 것으로 회사 측은 분석했다.
이에 GS리테일은 '소프트립스' 립밤 2종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소프트립스 립밤은 슬림한 스틱 형태에 휴대가 편해 해외직구 아이템, 여행 선물로도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스쿠알란 성분과 비타민E 함유로 입술피부를 번들거림 없이 촉촉하게 보
서송이 GS리테일 라이프리빙 MD는 "코로나19 뉴노멀과 변화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여 고객들의 쇼핑편의를 향상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신미진 기자 mjshin@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